여가부, 지자체에 "일반 음식점 등록 룸카페도 단속해야" 파이낸셜뉴스

벌금형에 불복해 정식 재판을 청구한 업주로는 ㄱ씨가 처음이기 때문이다. ㄱ씨는 동성애는 죄가 아닌데 자신이 왜 동성애 장소를 제공한 이유만으로 처벌받아야 하는지 의문이었다고 말했다. 대체 ë‚´ê°€ 무슨 퇴폐 영업을 하고 있다고 자꾸 이렇게 괴롭히는 걸까.’ 사우나 주인 ㄱ씨는 한숨을 쉬었다. 21일 와 만난 ㄱ씨는 그때 이를 악물었다고 말했다. 동성애가 무슨 죄도 아니고.’ 그는 문을 ì—´ê³  경찰을 안으로 들였다.

 

미로식으로 짜여진 80여평 규모의 휴게텔은 어두침침한 조명 속에 20여개의 방이 들어서 있었다. 이 업소도 폐쇄회로 TV로 주차장과 입구 쪽을 감시하고 있었다. 단속경찰은 카운터 위 담뱃갑에서 은박지에 쌓인 콘돔과 세탁기 옆에서 벽으로 위장한 밀실 입구를 발견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맵큐브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낮은 금리, 거치기간 등에 대한 혜택을 드리는 것으로 시중은행 대출처럼 담보물 설정이 필요합니다. 취재원과 독자에게는 한국공보뉴스에 자유로이 접근할 권리와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방송에서도 그렇고 고마웠던 사람이다. 이별의 이유를 물으면, 보통의 연애를 하다 보통의 이유로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누구보다 응원해줘서 감사했다. 각자의 길을 가지만 정민이도 나도 앞으로 예쁘게 지켜봐 달라."

 

ì •ì•¡ 굳은 것과 기타 지저분한 것들이 베개에도 덕지덕지 붙어 있다”ë©´ì„œ “사면발니(게이 사이에서 자주 옮는 기생곤충) 걸릴까봐 무섭다”ê³  토로했다. 휴게텔은 콘돔 등이 나뒹구는 비위생적인 성행위 공간으로 묘사돼 있다. 현O는 “시설이 좋고 친절하긴 한데 손님들이 나간 자리에 콘돔 껍질 같은 것은 좀 정리해주면 좋겠다”ê³  해놨다. SOOOOO도 “휴게텔 청소 좀 제발 하라”ë©´ì„œ “어딜 가도 찐득한 메트리스에 너무 어두워서 바닥에 나뒹구는 콘돔을 ë°Ÿì•„ 기분만 나쁘다”ê³  지적했다. 아이디 ê³°OOOO도 “오래간만에 H휴게텔을 갔는데 ë‚´ 스타일이 있었다”ë©´ì„œ “오럴섹스를 하고 있는 ê·¸ 사람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서니 다행히 내치지 않았다. 오래간만에 그룹(그룹섹스)으로 재미있게 놀았다”ê³  소개했다.

 

사우나 안의 손님들은 나체 상태로 경찰을 맞닥뜨렸다. 1층에는 욕탕 시설이 있고 2층에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ë°© 8개가 있었다. 이곳은 남성 동성애자들만 모이는 이른바 ‘게이 휴게텔’이다. 동성애자들 사이에서는 꽤 이름이 알려진 곳이라고 한다.

 

‘몸을 섞되 말을 섞지 말라’는 이곳만의 룰을 기자가 어긴 탓일까. 그는 짧은 몇 마디만 토해낸 ë’¤ 또다른 대상을 찾아 움직였다. 가끔 방송사들이 몰래 카메라를 들고 ê°€ ‘동성애자들의 변태적 공간’으로 묘사하는 바로 그곳입니다. 성인들의 합의된 성관계를 음란 행위로 ë³¼ 수는 없다는 이유입니다.

 

이태원을 들르는 외국인들 사이에 입소문이 제법 났다. 경찰은 이곳이 ‘풍속영업의 규제에 관한 법률’(풍속법)을 위반한 퇴폐 업소라며 수시로 단속을 나왔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신촌역 8번 출구를 나와 5분여를 걷다 ë³´ë©´ 신촌대로 한켠에 4층짜리 건물이 나온다. 건물 입구에는 멋없는 영어 제목의 간판이 하나 붙어 있다. 아는 사람들만 안으로 들어오라는 듯 간판의 표정은 시큰둥하다.

키스방 키스방 후기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키스방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가부, 지자체에 "일반 음식점 등록 룸카페도 단속해야" 파이낸셜뉴스”

Leave a Reply

Gravatar